아보카도 베이비 고장 AS 방법 (+흔한 고장원인 초간단 해결방법)

오늘은 아보카도 베이비 고장 AS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보카도 베이비 전자담배는 세련되고 흡입력이 좋아 인기 있는 전자담배 이지만 사용 하다보면 잔고장이 자주 발생될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베이비 고장 원인을 파악하고 자체적인 해결 방법을 제시해드리고 만약 해결이 되지 않았을때 AS 고객센터 신청방법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보카도 베이비 고장 AS 방법

아보카도 베이비 고장 원인 3가지

아보카도 베이비는 파이어 버튼을 눌러서 흡입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오토 흡압 센서 불량과 같은 고장은 거의 발생하지 않지만 그외에 부분에서  고장이 날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베이비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분을이 많이 겪는 고장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이어 버튼 불량
  • 팟과 기기 접촉 불량
  • 과한 누수로 인한 기기 불량

 

아보카도 베이비 고장 해결방법

아보카도 베이비 고장 원인을 살펴보았으면 도대체 고장 원인이 무엇인지, 자체적인 해결방법이 있는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정확히 원인이 파악하기 어렵다면 안전하게 AS 신청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아주 간단한 설정이나 변경을 통해서 고장 해결이 가능할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팟과 기기 접촉 불량

팟과 기기가 제대로 접촉되지 않아 작동이 안되는 경우에 아보카도 베이비 전자담배가 고장 났다 판단할 수 있습니다. 접촉 불량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파이어 버튼을 눌렀을 때 본체에 있는 LED 불 4개가 한 번 켜진 후, 위에 있는 두 개의 LED 불이 깜빡거리면서 작동이 안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이런 경우는 외부 충격이나 팟의 누수로 인해 접촉 부분에 문제가 생긴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접촉 부분을 휴지나 면봉으로 닦아주고 다시 연결해보거나, 팟을 교체해보면 대부분 해결 될 수 있습니다.

과한 누수로 인한 기기 불량

전자담배 팟에서 누수가 심하게 발생하여 기기로 액상이 흘러 들어가서 기기가 고장날 수 있습니다. 기기 자체가 고장난 경우에는 충전이 안되거나 버튼을 눌렀을 때 LED가 이상하게 깜빡거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누수라고 생각될 경우에는 팟과 기기를 분리하고 흘러내린 액상을 꼼꼼히 잘 닦아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경미하게 누수가 발생한 경우에는 다시 결합 해보면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는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이므로 AS가 불가능할 수 있으나 우선 AS 신청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파이어 버튼 분량

파이어 버튼이 눌리지 않거나 눌려도 기기가 인식하지 못하고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인데요. 이런 경우는 대부분 초기 불량이기 때문에 구매한 곳에서 교환을 받거나, 아보카도 베이퍼 사이트에서 AS를 신청하면 됩니다.

 

아보카도 베이비 고장 AS 신청방법

아보카도 베이비 전자담배는 고장 원인을 파악해도 직접 해결할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그럴 때는 아보카도 베이비 고장 AS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보카도 베이비는 구매일로부터 3개월의 보증 기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만약 보증 기간에 해당 되는 분들은 수리 또는 제품 교환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베이비 전자담배의 AS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보카도 베이비 AS 사이트에서 제품 등록을 합니다. 제품 등록을 하려면 제품 박스 또는 보증서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아보카도 베이퍼 공심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2. 제품 등록을 위해 이름, 전화번호, 구입일, 고유번호를 입력 합니다. 고유번호는 제품 박스 옆면에 적혀 있고 제품 등록이 완료되면 AS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AS 서비스 페이지에서 고장난 제품을 선택하고 AS 유형과 추가 정보, 동영상, 사진 등을 업로드합니다.
  4. AS 신청이 완료되면 주소를 입력하고 고장난 제품을 포장하여 준비합니다.
  5. 물건이 수거되면 AS 센터에서 고장 원인을 확인하고 수리 또는 제품 교환을 해줍니다. AS 결과는 신청한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베이비 고장 AS를 신청하실때는 AS 유형을 정확히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AS 유형은 파이어 버튼 불량, 팟과 기기 접촉 불량, 충전 단자 고장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AS 신청하기(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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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보카도 베이비 관리법

아보카도 베이비는 고장이 잘 나지 않는 제품으로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기기의 문제일 경우도 있지만 매일 사용하는 기기인만큼 사용 습관에 따라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상시에도 아보카도 베이비를 잘 사용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두시면 고장을 막을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베이비 관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이어 버튼이 눌리지 않거나, 눌렀을 때 기기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는 파이어 버튼이 고장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세게 압력을 가해서 누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팟과 기기가 잘 연결되지 않아서 작동하지 않는 경우는 팟과 기기의 접촉 부분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팟과 기기를 연결할 때는 팟을 디바이스에 밀착시켜서 사용하시면 접촉 문제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팟에서 액상이 누수되지 않도록 합니다. 팟에서 액상이 누수되면 접촉 부분에 액상이 묻거나, 기기 내부로 흘러들어가서 고장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고속 충전은 기기가 가열되거나 충전 단자가 고장날 수 있기 때문에 저속 충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충전 케이블에 먼지나 이물질이 묻으면 충전이 잘 되지 않거나 단자가 고장날 수 있기 때문에 충전 케이블 관리를 지속적으로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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